탄핵 기각 결정을 뒤엎어보려는 악의적 시도”라고 비판했다.
민주당은 “이 대표가 허위사실을 유포했다는 국민의힘의주장은 황당한주장”이라고 반박했다.
조승래 수석대변인은 이날 구두 논평에서 “‘계엄 비선’ 노상원의 수첩에 명확히 적혀 있는 내용을 말.
측은 그간 탄핵심판의 경우 형사소송법을 준용해야 하는데 헌재가 이를 따르지 않았다는 이유로 탄핵소추 자체가 잘못됐다고주장해 왔다.
국회에서 탄핵소추안이 발의돼 본회의에 보고할 때 담당 상임위원회에서 사실관계를 조사한 뒤 소추 결의를 해야 한다는 요건.
자신의 안위와 하잘 것 없는 명예, 권력을 위해 수천, 수만 개의 우주를 말살하려 한 것"이라고주장했다.
그러자 국민의힘은 이 대표의 '1만명 학살 계획' 언급에 대해 "허위 사실"이라며 법적 조치를 검토하겠다고 했다.
논평을 통해 “주진우 국민의힘 법률위원장이 이재명 대표의 발언을 두고 허위사실 유포로 법적조치 하겠다고 밝혔다”며 “황당한주장에 어처구니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조 수석대변인은 “‘계엄 비선’ 노상원의 수첩에 명확히 적혀 있는 내용인데 왜 허위사실.
행정부는 한국 정부의 설명에도 여전히 한국의 최혜국관세는 미국의 4배라며 한국이 미국에 미국보다 높은 관세를 부과한다고주장했다.
트럼프 행정부 고위당국자는 2일(현지시간) 관세 정책 관련 브리핑에서 다른 나라들이 미국보다 2∼4배 높은 최혜국대우(MFN.
어도어가 그룹 뉴진스 멤버들주장에 모순적인 부분이 있다고 밝혔다.
3일 오전 서울중앙지법 민사합의41부(부장판사 정회일)는 어도어가 뉴진스 5인(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을 상대로 제기한 전속계약 유효 확인 소송 첫 변론기일을 진행했다.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제주 4·3 사건 희생자 추념식 후 ‘비상계엄 계획에 1만 명의 국민을 학살하려던 계획이 들어 있다’는주장을 한 것을 두고 윤 대통령 측이 강력 반발했다.
윤 대통령 법률 대리인단은 이 대표의 명백한 허위 사실 유포 행위에 대해 법적 책임.
뉴진스가 홍콩 공연을 민희진 어도어 전 대표의 도움 없이 성공적으로 끝냈다며, 민 전 대표 없이도 뉴진스의 활동이 가능하다고주장했다.
서울중앙지법 민사합의41부(부장판사 정회일)는 3일 오전 어도어가 뉴진스를 상대로 제기한 전속계약 유효확인 소송 첫 변론.
뉴시스 어도어가 "민희진 전 어도어 대표이사가 없으면 연예 활동을 할 수 없다"라는 그룹 뉴진스 멤버들의주장을 반박했다.
반면 뉴진스 멤버들은 어도어와의 합의 가능성을 일축하며 대립을 이어가겠다는 뜻을 밝혔다.
팀을 떠날 가능성도 제기됐다.
결국 요지는 손흥민 매각이다.
손흥민은 이번 시즌 부진하면서 영국 언론의 집중포화를 맞고 있다.
리그 7골 9도움으로 팀 내.